• 수. 4월 17th, 2024

다른 나라의 문화적 다양성에 빠져보세요

ByDonald Rivera

4월 24, 2021

출신 문화나 여행 목적지에 관계없이 다른 나라의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지식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통찰력을 얻으면 풍부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할 때 더 동정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세계는 고대부터 현대의 전통과 관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화와 삶의 방식이 복잡하게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많은 사회는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고유한 관습, 전통 및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호 연결된 글로벌 사회의 일부로서 서로 다른 문화의 사람들이 상호 작용합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우리가 함께 살고, 일하고, 노는 방식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국가의 문화적 다양성 “문화적 다양성”은 국가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언어 및 인종 그룹과 그들 사이에 존재하는 문화적 차이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종교, 언어, 음악, 예술, 음식 축제뿐만 아니라 이를 나타내는 의복 스타일 또는 신체 장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양성은 정치적으로나 기업 내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 존재는 포용적인 사회를 조성하는 동시에 다양한 배경을 가진 직원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열어줍니다.

독일 연구원인 에르칸 고렌(Erkan Goren)은 문화 다양성을 측정하기 위해 전 세계 180개국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그는 각 국가에 대해 0-1 사이의 점수를 계산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프리카는 풍부한 인종 그룹으로 인해 대부분의 문화적 다양성을 수용했습니다.

직장 내 다양한 문화 정착
다양성은 모든 성공적인 조직에 필수적이며 포용적인 팀을 개발하는 것은 이를 수행하는 매우 귀중한 방법입니다. 배경이 다른 직원들은 문제 해결 프로세스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조직 내에서 향상된 사회적 결속력을 제공합니다.

포용적인 회사와 직장
포용적인 직장을 구축하는 것은 차이를 인식하고 수용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를 통해 작업자는 자신의 신념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생산성과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국가
많은 사람들이 미국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국가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언어적 다양성을 고려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독일 연구원 Erkan Goren의 아프리카 국가 내의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문화적 다양성은 경제적 확장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개인의 발전과 행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과 교류함으로써 개인은 자신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과 자신의 문화적 가치가 자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문화적 차이는 연민, 새로운 관점, 혁신적인 사고로 이어지는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성을 포함하는 글로벌 인력은 사회 내에서 강력한 변혁의 주체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