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 4월 27th, 2024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는 콘텐츠는?

ByDonald Rivera

11월 14, 2023

좋아요 추구가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중독성 있는 게임이 된 인스타그램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블 탭과 팔로워가 지배하는 이 디지털 영역에서, 여러분은 탐나는 마음에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릴링되는지 궁금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 컨텐츠의 종류에 숨겨진 비밀을 풀고 신비를 풀어내는 Instagram 세계의 매혹적인 탐험에 뛰어들 때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숨막히는 풍경부터 군침 도는 음식 포르노까지, 여러분만의 즉석 명작을 만들기 위해 가려움을 느끼게 할 바이러스 트렌드와 매혹적인 미학을 통한 여행을 준비하세요. 휴대전화를 들고 준비하세요. Instagram의 보물들을 보관하고 있는 금고를 열 시간입니다!

인스타그램 소개와 콘텐츠 품질의 중요성

인스타그램 소개와 콘텐츠 품질의 중요성

인스타그램 동료 여러분 환영합니다! 시각적 스토리텔링이 지배하는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인스타그램이 소셜 미디어의 강자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플랫폼은 매혹적인 이미지와 비디오를 통해 우리의 삶을 공유하고, 세계 곳곳의 사람들을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 창의성과 자기 표현의 바다 속에는 여러분의 인스타그램 성공을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 즉 콘텐츠 품질이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진정으로 청중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탐나는 좋아요를 받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콘텐츠 품질은 단순한 미학을 넘어 진정성, 상대성, 정서적 영향까지 포괄합니다. 그것은 자신에게 충실하면서 독특한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멋진 풍경을 공유하던 요리의 걸작을 보여주던 간에, 각각의 게시물은 들려줄 가치가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합니다.

컨텐츠 품질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 생각해 보세요.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인스타그램의 계속해서 스크롤되는 피드에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가운데, 눈에 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사용자들은 이제 이전보다 더 많은 분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투적인 것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독창성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매혹적인 우주 깊숙한 곳으로 먼저 뛰어들어가겠습니다. 함께 팔로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참여를 유도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마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매혹적인 플랫폼에서 미개척 잠재력을 풀어줄 통찰력과 비밀로 가득 찬 스릴 넘치는 여행을 위해 안전벨트를 매세요!

기억하기: 당신의 상상력은 무한합니다. 당신의 렌즈를 통해 빛나게 하소서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이해 및 좋아요 산출 방법

인스타그램 알고리즘과 좋아요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이해하는 것은 종종 복잡한 퍼즐을 해독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플랫폼에 참여하면서,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가장 좋아하는지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이 생기는 것도 당연합니다. 이 수수께끼를 파헤치는 것은 이미지의 인기에 기여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탐구하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은 좋아요를 계산할 때 몇 가지 주요 요소를 고려합니다. 첫째, 참여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댓글, 저장 및 공유 측면에서 이미지가 더 많은 상호작용을 받을수록 사용자의 피드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두 번째로, 시간을 맞추는 것이 전부입니다. 팔로워들이 활동하는 피크 시간에 포스팅을 하면 가시성과 잠재적인 참여를 증폭시킬 것입니다.

게다가 인스타그램에서 미학이 중요합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는 품질이나 창의력이 부족한 이미지보다 더 많은 관심을 끄는 경향이 있습니다. 추세 필터를 사용하거나 고유한 편집 기술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보다 콘텐츠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목표 대상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관심사에 맞게 게시물을 조정하면 관련성이 높아지고, 그에 따라 좋아요가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해시태그가 검색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관련 태그와 인기 태그를 사용하면 유사한 관심사를 공유하는 더 많은 사용자에게 게시물을 전달할 수 있으므로, 최종적으로 수신된 좋아요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Instagram의 알고리즘 뒤에 숨겨진 코드를 해독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지만, 좋아요가 계산되는 방법과 관련된 이러한 기본적인 측면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끊임없이 발전하는 이 플랫폼에서 당신의 콘텐츠와의 참여를 극대화하는 데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 콘텐츠 유형: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 콘텐츠 유형:

아, 인스타그램의 수수께끼 같은 세계 – 우리 모두가 수집하려고 노력하는 찾기 힘든 화폐. 하지만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실제로 성공하여 더블 탭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창의력이 넘쳐나는 매혹적인 세계를 여행해 봅시다.

첫 번째로, 우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엄한 산에서 고요한 해변까지, 이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장면들은 우리를 평범한 삶에서 목가적인 목적지까지 한 번의 시선으로 우리를 이동시킵니다. 이러한 숨막히는 풍경들이 종종 매력에 대해 무력하게 만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본능적으로 하트 버튼에 손을 뻗는 것입니다.

다음은 활기차고 예술적인 비주얼의 만화영화 풀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 테크니컬 컬러의 우주에서는 밤하늘을 비추는 불꽃놀이처럼 대담한 색조가 화면을 가로질러 춤을 춥니다. 추상적인 구도나 치밀하게 배열된 평면은 우리의 관심을 사로잡고 그 작은 붉은 심장들을 자화시킵니다. 이는 예술이 무한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하지만 기다려요! 인스타그램 내의 별이 가득한 은하계는 그림 같은 풍경과 눈에 띄는 예술작품에 의해 꾸며질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또한 또 다른 매혹적인 차원인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매력적인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솜털이 보송보송한 동반자들은 장난스러운 장난으로 장난을 치거나 단순히 영혼이 가득한 눈으로 다정하게 바라보면서 우리의 마음을 쉽게 사로잡습니다. 그들의 거부할 수 없는 익살스러움은 우리의 심금을 울리면서도 동시에 경배가 넘치는 더블 탭을 구사합니다.

이 인스타그램 땅으로의 탐험에 황혼이 드리워지면서, 좋아요를 얻는 것에 있어서는 성공의 공식이 하나도 없음이 분명해집니다

– 고품격 비주얼(사진, 비디오, 그래픽스)

고품격 비주얼 : 인스타그램의 정수 캡처

소셜 미디어의 넓은 영역에서, 시각적인 콘텐츠에 관한 한 최고를 지배하는 하나의 플랫폼이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숨막히는 풍경부터 군침 도는 요리까지, 이 사진 중심의 앱은 예술적인 표현과 스토리텔링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진정으로 특정 콘텐츠를 다른 콘텐츠보다 우위에 서게 만드는 것일까요? 정답은 고품질의 비주얼에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을 사로잡는 사진, 비디오, 그래픽은 우리를 화면을 넘어 활기찬 색과 감정으로 가득 찬 세상으로 운반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호기심에 불을 붙이고, 방황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우리 안에 깊은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잘 만들어진 이미지는 한 음절도 말하지 않고 천 개의 단어를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시각적으로 연결된 생명체입니다. 우리는 현실에서 순간적으로 벗어날 수 있는 미적으로 즐거운 이미지를 갈망합니다. 완벽하게 편집된 사진이나 능숙하게 제작된 비디오 클립을 한 번 보는 것만으로, 우리는 다른 사람의 시야에 들어가거나 그들의 이야기에 몰두하게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완성도 높은 비주얼의 힘은 시선을 사로잡는 능력뿐만 아니라 연결 가능성에 있습니다. 이러한 매혹적인 이미지는 창작자와 시청자가 공유된 경험에 초대하거나 공통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촉발할 때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따라서 황금빛 석양을 배경으로 한 멋진 사진이든, 놀라운 모험의 비하인드를 찍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비디오든, 고품질의 비주얼은 창의력의 한계가 없는 인스타그램 내에서 새로운 영역을 여는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 독특하고 창의적인 컨텐츠

– 독특하고 창의적인 컨텐츠 –

인스타그램을 스크롤하는 것이 우리의 일상의 필수적인 부분이 된 세상에서, 우리가 셀카와 세심하게 큐레이션된 피드의 바다로부터 눈에 띄는 무언가, 다른 것을 갈망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는 콘텐츠는 무엇일까요? 자, 친구여, 독특함과 창의성의 영역으로 들어가봅시다.

당신을 다른 차원으로 이동시키는 사진을 우연히 발견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색은 각 픽셀의 감정과 매끄럽게 어우러집니다. 또는 복잡하게 제작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통해 순간을 포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글들이 우리가 주저 없이 그 더블 탭 버튼을 누르도록 만드는 것들입니다.

Instagram에 관한 한 창의성은 경계가 없습니다. 일상적인 물건을 특별한 예술 작품으로 변형시키는 기발한 낙서부터 우리의 인식에 도전하는 마음이 휘어지는 착시까지, 그것은 모두 창조적인 한계를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비밀의 성분이 있습니다: 진정성. 우리에게 진정으로 공감을 주는 내용은 종종 진정한 열정이나 독특한 관점에서 탄생합니다. 그것은 누군가가 종이에 자신의 영혼을 쏟아 붓는 진심 어린 시일 수도 있고, 사회의 무언의 진실을 묘사하는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콜라주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 번에 팔로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감을 찾고 있을 때(그리고 더블 탭), 이것을 기억하세요: 감히 달라져요! 여러분의 기이한 점을 받아들이고, 상상력을 발휘하며, 진정으로 독창적인 것을 만들어 보세요. 왜냐하면 이 방대한 디지털 풍경 속에서 독특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는 항상 어두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별처럼 밝게 빛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진정성과 상대성

진정성과 상대성, 인스타그램 영역에서 심장에 불을 지피는 마법의 조합. 완벽하게 큐레이션된 피드와 세심하게 제작된 이미지로 넘쳐나는 세상에서, 관객들이 책략에 싫증이 난 것은 당연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현실을 말해주는 컨텐츠를 갈망합니다. 원초적인 감정, 여과되지 않은 순간, 그리고 진정한 연결입니다.

피드를 스크롤하면서 우리는 단순히 예쁜 사진 이상의 것을 갈망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여다보기를 원합니다. 거기서 진정성이 발휘됩니다. 그것은 불완전함을 포용하고 그 안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에어브러시가 완벽했던 시대는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취약한 시대입니다.

하지만 공감할 수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일상의 승리에서부터 우리만의 것이라고 생각했던 투쟁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의 마음 속 깊은 곳에 심금을 울리는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힘은 다양한 삶 속에서 공통점을 찾는 데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울려 퍼지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의 영혼을 드러내고, 당신의 열정이나 두려움을 변함없는 정직함으로 드러내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세요. 인생의 지저분한 면을 보여주는 것을 피하지 말고 대신 혼란을 받아들이세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경계를 넘어서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동시에 그들의 핵심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피상적인 것이 지배적인 디지털 시대에 진정성은 그 어떤 필터보다도 항상 밝게 빛날 것입니다. 그리고 상대성과 결합하면, 그것은 단지 추종자들을 삶이라고 불리는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을 따라 충실한 동맹국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멈출 수 없는 힘이 됩니다…

– 시의 적절하고 유행에 맞는 주제

시의 적절하고 유행하는 주제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특히 인스타그램의 생명줄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피드를 스크롤할 때, 우리의 화면을 지배하는 최신 바이러스 문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토론, 또는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유행을 놓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 컨텐츠의 유형은 무엇일까요?

문화적 순간을 완벽하게 포착하는 잘 어울리는 밈의 매력을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유머러스한 스냅샷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고, 사회의 별난 점들에 대해 미묘하게 언급하면서 우리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좋아요는 단지 희극적인 구호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또한 긴급한 문제를 다루는 생각을 유발하는 게시물로 이끌립니다. 디지털 커뮤니티 내에서 옹호가 번성하는 시대에 사람들은 기후 변화 행동주의든 정신 건강에 대한 토론이든 중요한 원인을 밝히는 콘텐츠에 끌립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경향은 다양한 산업을 비하인드에서 엿보는 것입니다: 패셔니스타들이 그들의 디자인 과정을 공유하고, 요리사들이 감칠맛 나는 비주얼로 비밀스러운 요리법을 공개하거나, 심지어 영화 감독들이 다가오는 블록버스터들을 살짝 엿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창조적인 과정과 연결되어 독점적인 접근권을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진정으로 몰입을 유발하는 것은 진정한 스토리텔링입니다 – 우리의 감정에 공감하고 공유된 경험을 활용하는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인 승리와 고난에 대한 이야기든, 일상 생활에서 포착된 가슴 따뜻한 순간이든 간에, 이 이야기들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청중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트렌드가 오고 가는 디지털 세상에서 앞서가는 것은 시의적절한 주제를 수용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 인플루언서 협력

인플루언서 협업: 인스타그램 성공비결 소스

우리가 소셜 미디어의 거대한 세계에서 배운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인플루언서들이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청자를 사로잡고 트렌드를 고취시킬 수 있는 그들의 능력으로, 이러한 디지털 맛 제조업체들과 협업하는 것은 인스타그램에서 그들의 존재감을 높이고자 하는 브랜드들에게 중요한 전략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인플루언서 협업이 이렇게 효과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글쎄, 더 많은 청중들에게 노출되는 것을 넘어, 그것은 모두 진정성과 상대성에 관한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매력적인 콘텐츠를 통해 팔로워들과 진정으로 소통할 때 신뢰가 형성됩니다. 또한 그들이 진정으로 믿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지할 때 마법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피드를 스크롤하여 당신이 좋아하는 여행 블로거가 또 다른 사랑 받는 웰니스 전문가가 보증하는 유기농 슈퍼푸드 스무디를 홀짝홀짝 마시며 숨막히는 여행지를 보여주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갑자기 호기심이 생기네요! 그 진정한 흥분은 그들이 열광하는 이 새로운 브랜드나 경험에 대한 호기심으로 해석됩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스토리텔링의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관심을 사로잡는 이야기를 쉽게 엮습니다. 브랜드들은 그들과 협력함으로써 이러한 스토리텔러적 사고방식을 활용하고 이러한 스토리 내에서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활성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일반적인 광고처럼 사람들에게 던지지 않고 사람들의 삶에 바로 집어넣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 콘텐츠는 무엇일까요? 창의성이 신뢰성을 충족시키고 참여가 유기적으로 번성하는 강력한 인플루언서 협력만 보아도 됩니다. 나중에 몇 가지 영감을 주는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요가 높은 성공적인 게시글 사례 및 사례

좋아요가 높은 성공적인 게시물의 사례 연구와 사례는 인스타그램 참여 코드를 깨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한 영감의 원천입니다. 그 하트 버튼을 열정적으로 두드리면서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사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매혹적인 영상과 생생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관객들을 숨막히는 여행지로 쉽게 실어 나르는 뛰어난 여행 블로거를 소개합니다. 발리의 고요한 일몰부터 뉴질랜드의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모험까지, 모든 게시물은 방황하는 열정을 발산하고 팔로워들을 유혹해 큰 꿈을 꾸게 합니다.

다음으로, 패션 인플루언서는 세련된 의상을 전문적으로 큐레이션함으로써 스타일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혁신합니다. 그들의 독특한 접근 방식은 전통적인 규범에 도전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여 패션 애호가와 환경에 민감한 사람들 모두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또 다른 예로, 음식 블로거는 미적으로 보기 좋은 배경에서 세심하게 포착한 군침 도는 요리로 미각을 자극합니다. 형형색색의 무지개 초밥롤이든, 선함이 배어 나오는 퇴폐적인 초콜릿 케이크든, 각 게시물마다 레시피 비법을 갈망하는 배고픈 시청자들의 압도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털북숭이 친구들을 잊지 말아요! 한 애완동물 구조 단체가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영원히 집을 찾는 성공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마음을 녹입니다. 그들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게시물은 기쁨과 연민을 발산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쇼핑하는 것보다 입양을 고려하도록 격려합니다.

이러한 사례 연구들은 인스타그램 좋아요에 관해서는 엄격한 규칙이나 공식이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각각의 성공 사례는 진정성, 창의성, 열정의 힘을 보여줍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컨텐츠를 만드는 팁: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컨텐츠 만드는 팁 :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눈에 띄고 시청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약간의 창의력과 전략적 사고만 있으면 인스타그램에 좋아요가 쏟아질만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진정성이 관건: 사람들은 당신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주는 진정한 게시물을 감상합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나 허심탄회한 장면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장면들은 종종 완벽하게 연출된 이미지보다 더 큰 울림을 줍니다.

2. 고객과 소통: 인스타그램에서 의미 있는 인맥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에 응답하고, 질문을 하고, 심지어 여론조사나 경연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상호작용을 장려하고 사람들이 가치 있다고 느끼도록 만들 것입니다.

3. 수량 대비 품질: 팔로워들의 피드에 매일 여러 개의 평범한 게시물을 쏟아 붓는 대신 고품질 콘텐츠를 덜 자주 제공하는 데 집중하세요. 시청자들은 과도한 양의 평균 사진에 압도되기 보다는 각 게시물에 투입된 노력에 감사할 것입니다.

4. 캡션을 통한 스토리텔링: 처음에는 매혹적인 이미지가 누군가의 관심을 끌지도 모르지만, 캡션에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드는 것은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거나 관련 있는 일화를 통해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든 간에 그들의 몰입을 더 오래 유지시킬 것입니다.

5. 다양한 형식으로 실험: 회전목마 게시물부터 비디오, IGTV에 이르기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 포맷을 탐색하여 팔로워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기억하세요, 성공을 위한 유일무이한 공식은 없습니다

결론

결론:

방대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Instagram의 영역에서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콘텐츠가 왕이라는 것입니다. 저희는 사람들이 두 번 탭할 수 있는 매력적인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무수히 많은 가능성을 모색해 왔습니다. 멋진 풍경부터 군침이 도는 요리까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좋아요를 얻을 수 있는 옵션은 무궁무진합니다. https://www.insta-leader.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형의 측면인 진정성을 잊지 말자구요. 세심하게 큐레이션된 피드와 필터로 가득 찬 세상에서, 볼륨을 말하는 진정한 순간을 우연히 발견하는 것은 신선합니다. 그 힘은 진정한 것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 별난 점, 그리고 불완전함을 두려움이나 억제 없이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한 매력적인 캡션은 단순히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를 넘어 관객을 사로잡는 능력을 거듭 입증했습니다. 생각을 유발하는 질문들, 관련 있는 일화들, 또는 영향력 있는 스토리텔링들은 여러분의 사진들만큼 여러분의 말에 공감을 주는 팔로워들과 의미 있는 관계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like의 영역에 대한 탐색을 마치면서, 이 플랫폼에서의 성공은 단순히 숫자에 의해서가 아니라 디지털 갤러리를 우연히 발견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의해 측정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대담하게 실험하고 창의적으로 경계를 허물되, 궁극적으로는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가장 좋아요를 받느냐가 아니라 인스타그램이라는 시각적 매체를 통해 자신의 독특한 여정의 일부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에서 성취감을 찾는 것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에게 충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