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 4월 24th, 2024

자기 관리를 위한 5가지 팁

ByDonald Rivera

4월 24, 2021

자기 관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삶이 방해가 될 때 불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정신적, 육체적, 감정적, 사회적 등 여러 측면에서 자신을 돌보는 것은 전반적인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자가 관리가 전문적인 치료나 지원을 대체할 수는 없지만 정신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관리하고 삶의 다른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귀중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자기 관리가 정신 건강에 중요한 이유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자기 관리를 실천하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신체적, 정서적 웰빙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WHO 연구는 밝혔습니다. 자기 관리 실천과 관련된 이점에는 직장 관계 및 사회적 관계 개선, 만성 질환 위험 또는 증상 감소 및 삶의 질 향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웰빙 전문가인 Kelsey Patel은 마음 챙김 명상은 또한 질병이나 기타 어려운 상황에서 정신 건강을 관리하는 데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자기 관리는 일률적인 관행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 정의는 각 사람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일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포함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과 다른 의무에서 벗어나 “나” 시간을 계획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1. 자기 관리 계획을 만들고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mes 자기 관리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실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요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MPH의 Alison LaCour에 따르면 개인은 스트레스나 불안에 기여할 수 있는 불균형을 지적하면서 자신의 건강 목록을 작성하는 것으로 시작한 다음 자가 관리 계획을 실행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는 장벽이나 장애물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Francisco School of Medicine의 청소년 및 성인 정신과 분과의 석사 이사.

  1. 자가 관리 계획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통합할 수 있는 쉬운 자가 관리 방법을 찾는 것은 바쁜 일정과 책임의 균형을 맞추려는 바쁜 개인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가 관리 활동을 방해하는 노력은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나의 활동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작게 시작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효과가 있는 것을 찾을 때까지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2. 어떻게 하면 건강한 자기 관리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까? 정기적인 자기 관리에 참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경미한 증상이나 발적을 경험할 때 특정 대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 또는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합니다.

개인은 매일 산책이나 달리기, 요가나 명상 연습, 책 읽기, 친구들과 사귀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항목 목록을 만들면 연습이 흥미롭고 만족스럽게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