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 4월 20th, 2024

주식 시장 투자의 이점과 위험

ByDonald Rivera

4월 24, 2021

  1. 주식시장 투자의 이점
    주식 투자의 주요 매력 중 하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잠재력입니다. 주식 가격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이익을 늘리면 상승하고 많은 기업이 주주에게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여 보유 자산에 가치를 더합니다.
  2. 주식시장 투자의 위험성
    다른 투자와 달리 주식 투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세차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회사를 선택하고 장기간에 걸쳐 투자함으로써 귀하의 포트폴리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면 특정 회사의 가치가 하락할 경우 원금 손실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시장 변동에 덜 민감해지며 한두 회사에만 투자하는 것보다 잠재적으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주식의 유동성
    주식 투자의 주요 이점은 높은 유동성입니다. 언제든지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주식 구매자를 빠르게 찾는 것이 다른 형태의 투자보다 더 쉽게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투자가 더 쉬워집니다.
  2. 개별 주식의 기업별 위험
    개별 주식에 투자하는 경우 기본 회사가 충분한 판매 또는 이익을 창출하지 못하거나 관리가 효과적으로 수행되지 않으면 투자가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파산하면 투자자는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3. 주식의 시장 위험 주가는 대규모 주식을 보유한 대기업의 경우에도 경기 변동이나 예상치 못한 사건에 따라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주가도 급격한 변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은 1870년 이후 연평균 8%의 수익률을 기록했지만 7년 중 대략 1년에 10% 이상의 손실을 경험했습니다. 투자자.

  1. 기업 수익
    주식 시장 투자의 큰 장점은 경제 확장에 영향을 받는 회사에 돈을 투자하여 돈을 버는 것입니다. 경제 확장은 일반적으로 기업의 더 많은 비즈니스 활동과 판매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경제 확장을 활용하면 이익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주식의 시장 위험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특히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이 많지 않은 경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적합한 위험 수준을 설정하고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위험 허용 수준을 평가하고 특정 목표에 적합한 투자를 제안할 수 있는 전문적인 지원으로 더 간단해져야 합니다.